코타이 :: 1편 태국마사지샵에서 친구가 생기다

코타이 :: 1편 태국마사지샵에서 친구가 생기다

코타이 :: 1편 태국마사지샵에서 친구가 생기다

Blog Article


왓 아룬 라치아와란은 레이크라부아 나아종이라 불리는 레고에서 건축된 독특한 신전으로, 신성한 곳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왓 아룬 라치아와란은 현대적이면서도 전통적인 태국 건축 양식을 혼합하여 독특한 분위기를 갖고 있습니다. 신전 내부에는 아름다운 부처상과 다양한 종교적 기념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태국의 종교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그 당시 가격도 한화로 약 12만 원가량으로 6시간짜리 프로그램 치고는 매우 저렴했던 것 같습니다. 그때의 좋았던 경험으로 22년도에도 다시 방문을 하여 약 3시간가량의 스크럽+ 오일 마사지의 시술을 받아 보았습니다. 가격은 "디오라"와 비슷한 편이고 시설이나 분위기도 전체적으로 비슷합니다. 혜리는 현재 묵고 있는 숙소를 공개했는데 호텔 내분에는 매우 큰 테이블과 회의실, 넓은 주방까지 갖춰져 있었습니다. 혜리는 "엄청 큰 냉장고가 있어서 잔뜩 사놔도 문제가 없을 것 같다"라며 이어 혜리는 "혼자쓰기엔 너무 아깝다.누구 데려올 걸"이라고 아쉬워했습니다.


럭셔리부터 부티크까지, 뉴욕 최고의 숙소를 소개하는 종합 가이드입니다. 엄선된 최고의 럭셔리 스테이케이션 리스트를 통해 인도의 언덕의 여왕, 우티에서 럭셔리 여행의 정점을 경험해 보세요. 왕궁부터 고요한 리조트까지, 완벽한 휴양지를 찾아보세요. 영성과 모험이 어우러진 세심한 여행 일정으로 7일간 다람살라를 여행하는 여정을 시작하세요.


이 5가지 요소의 포커스를 심신의 건강에 맞추고, 그 해법을 사람의 몸과 마음을 청결하게 하는데서 의미를 찾고자 하는 것이 바로 스파다. 또한 스파에서는 반드시 건강, 기쁨, 재미, 휴식, 명상이라는 테마를 모두 가지고 있어야 한다. 방콕에서 스파를 즐기는 곳은 대부분 호텔에 위치한 스파가 우위를 차지하지만 독립적으로 스파를 운영하는 빙 스파와 팜 허벌 스파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일반 여행자들은 저렴한 호텔스파를 찾기 어렵습니다. 호텔스파는 비수기인 우기(5월~10월)에 10~5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일부 호텔스파샵은 "1 pay ,1 free" 라는 프로모션을 스파샵 앞이나 호텔 로비에 광고를 합니다.


마사지 내용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바에 맞추어 조정 가능하며 마사지샵과 스파마다 독특한 버전의 정통 마사지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다. “요새 부부나 모녀가 함께 와 태국마사지를 받는 분들도 많고요. 세계3대 마사지인 태국마사지는 국내에서는 직장인들의 왕래가 잦은 서울 도심을 중심으로 호텔급의 고급스런 태국마사지샵이 성행하며 인기를 모아왔다.


이외에도 방콕 전역에서 여러 개의 지점을 운영하는 유명한 스파 체인과 리조트형 호텔에 있는 고급 럭셔리 스파를 이용할 수도 있다. 대부분 입구에 메뉴를 붙여놓기 때문에 들어가기 전 서비스 내용과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예부터 마사지는 몸의 혈액순환과 근육을 이완시키는 역할을 했다.


"돈은 상관없다. 제대로 된 마사지를 받고 싶다"하면 4성급 호텔이상으로 가서 호텔스파를 받으십시오. 호텔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바로 스파입니다. 예를들면 태초클럽 여행사와 라운지가 위치한 로열파라다이스호텔 이름을 보면 "Royla Paradise Hotel & Spa"로 표기합니다. 스파시설을 갖춘 호텔들은 대부분 호텔 이름에 스파(Spa)가 들어갑니다.


여러 국가의 전통 마사지 중 태국에는 ‘누앗 타이’라는 전통 마사지가 존재한다. ‘누앗 타이’는 1962년, 방콕에서 가장 오래되고 큰 왓포 사원에 최초의 공식 마사지 학교가 세워질 정도로 유명하다. 마사지는 풋 마사지, 드라이 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 등으로 구분되며 방문객들은 몸에 맞는 마사지를 선택해 받고 있다. 한국에서도 건강회복, 피부 관리 등을 위해 마사지 숍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다. 유네스코 인류무형유산으로 등재된 태국 전통 마사지 ‘누앗 타이’에 대해 소개한다. 트리트먼트는 샤워를 할 수 있는 침대에서 얼굴을 아래로 대고 편하게 누워 있으면 프라이를 이용한 증기, 레몬그라스와 버가못 겁질을 담은 면봉을 이용한 전신 맛사지가 이어진다.


2명이 오면 1명만 돈내고 1명은 무료라는 의미입니다. 후아힌의 "소 소피텔소"와 같은 리조트도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합니다. 푸켓라구나 단지내 앙사나 스파등에서도 종종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우기에는 고객이 없기 때문에 한 사람이라도 더 모시기 위한 프로모션이 호텔스파에 많습니다. 잘 이용하면 브랜드 마사지점과 비슷하거나 좀더 내는 요금으로 호텔스파가 가능하기도 합니다.


마지막으로 서비스가 끝난후 서비스 되는 따뜻한 차 한잔이 나쁘지 않습니다. 이후 정산을 하고, 마사지 해준 분께 팁을 줍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보통 한시간 발마시지 경우 오십밧이나 백밧을 드리고 두시간 마사지인 경우에는 백밧이나 아주 서비스를 잘 받고 참 고마운 사람이다 하는 경우에는 이백밧 정도 주어도 좋죠.


더 오쿠라 스파는 항상 새롭고 특별한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특별한 경험의 정점은 오쿠라 타케 릴리프(Okura Take Relief) 대나무 마사지다. 욕조에 몸을 담그고 편안하게 앉은 채 따뜻한 대나무 막대기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가게는 몇몇 태국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여러분이 방문하고 싶을 때 관광 정보를 제공하거나 심지어 예약에 도움을 줄 수도 있다. 하지만 여러분이 여기 왜 오셔야 하는지, 마사지를 받아야 하는지 이유를 설명해 드리고 싶다. 명성 높은 코모 메트로폴리탄 방콕(COMO Metropolitan Bangkok)에 있는 이 스파는 마사지 기술을 중시하는 여행자들이 최고로 꼽는 곳이다.

광주op 광주오피 여수오피 광주스웨디시 순천오피

Report this page